기후위기시계
  • CGTN America, 'Together For A Shared Future' 미디어 프로그램 개시

(베이징 2022년 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CGTN America가 'Together For A Shared Future'라는 미디어 프로그램을 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유명 게스트의 영상 메시지, 곧 열리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대한 선임 IOC 회원과 올림픽 선수들의 기대를 비롯해 워싱턴 D.C.에서 진행되는 중국 춘절(호랑이의 해) 기념행사까지 포함한다.

China Media Group 사장 겸 편집장 Shen Haixiong이 최첨단 5G 라이브 스트리밍 스튜디오로 세계를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Shen GMG 사장은 이 영상 메시지에서 전 세계 미디어 종사자 동료들에게 대회 기간에 사용될 고속 열차에 설치한 이 첨단 스튜디오를 이용해볼 것을 권장했다.

그는 중국이 동계올림픽 준비를 마쳤다면서, "공유하는 미래를 위해 함께하자"고 전했다.

주미 중국대사 Qin Gang도 아이스하키 팬들에게 특별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상호 존중이라는 스포츠맨십'과 '공정한 경기'를 반영하는 아이스하키를 사랑하는 이들이 많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세계 최고의 얼음 제조기술을 사용하며, '탄소 배출 제로'를 실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임위원 Dick Pound는 다른 올림픽 인사들과 함께 중국에서 곧 열리는 동계올림픽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3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미국 선수 Shawn White를 포함해 여러 미국 올림픽 선수가 이번 동계올림픽에 큰 희망을 걸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은 베이징에 마련되는 세계 무대에서 경기하는 것에 큰 열의를 보였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은 중국 춘절 연휴에 시작된다. CGTN America는 워싱턴 D.C.에 위치한 Capital One Arena에서 음력 새해(호랑이의 해)를 위한 스포츠, 단결 및 행복 기념행사를 열었다.

해당 행사에서는 팬들에게는 호랑이와 판다 봉제 인형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전달했다.

https://newsus.cgtn.com/news/2022-01-12/CGTN-America-launches-Together-for-a-shared-future-media-action-16KtUceF9Kw/index.html

CGTN America, 'Together For A Shared Future' 미디어 프로그램 개시
CGTN America, 'Together For A Shared Future' 미디어 프로그램 개시

 

출처: CGT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